2013년 8월에 설립된 토스가 초창기 의심스런 눈초리를 받던 것에 비해, 이제는 많은 사용자를 확보했고, 생활의 많은 부분을 바꿔주었다고 생각합니다.
핀테크 업체들이 생기면서 송금도 편해졌고, 이러다보니 기존 은행들도 위기감이 들었는지, 송금 관련해서는 전체적으로 엄청나게 편해졌죠.
토스는 초창기 간편 송금으로 시작을 하였지만, 이제는 보험, 증권, 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꽤나 괜찮은 서비스들도 많기에 종종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토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토스에서는 사탕하나 받아먹은 것이 없음을 미리 말씀드리며,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토스 뱅크 계좌 만들기. 비대면 통장 개설. 대출, 마이너스 통장 금리. 송금한도. 수수료. ✔️ 남자 향수 추천? , 향수 고를 때 주의사항(분류와 종류, 역사, 부향률).(Feat.존 바바토스 아티산), 한국인 암내? |
토스 무료 오늘의 운세 서비스.
토스는 초창기의 상당히 심플한 인터페이스에서, 현재는 상당히 많은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기에 조금 복잡해 진 것도 사실입니다.
기능이 많아지면 사용하기 복잡해 지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모 어플과는 다르게 토스는 꽤나 안정적이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앱이 무거워진 것에 비해, 속도도 꽤나 빠른 편이구요.
토스에는 꽤나 재미있는 기능들이 많은데, 오늘의 운세 서비스 역시 그 중 하나입니다.
어디에서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위치만 알면 사용은 그리 어렵지 않으실거라 생각하며, 토스 어플을 설치하셨고, 사용하고 계신다는 가정하에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에서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1 토스어플 실행
2. 하단부의 전체를 선택
저는 포스팅을 위해 조금 전에 미리 들어가봐서 최근에 사용한 서비스에 나오는데, 처음이신 분은 전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3. 편의>>>오늘의 운세
화면을 아래로 쭉~쭉 내리시다보면 편의 카테고리에서 오늘의 운세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를 선택하시면
요런 식으로 오늘의 운세를 알려줍니다.
오늘의 운세를 알림으로 받길 원하시면, 아래로 쭉쭉 내리시면,
위 사진처럼 알림받기 항목이 보이실텐데, 요 녀석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이상 토스에서 오늘의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