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 드라잉타월 추천(울트라 레인보우 003), 세차 후 물기 제거.
오늘 밤부터 또 비가 내린다는 소식이 있네요.
낮에는 해가 쨍쨍했는데, 밤부터 비가 또 온다고 합니다.
세차만 하면 비가 온다는 분들이 꽤나 있으시더군요.
예전 디테일링 샵을 할 때도 저희 샾에서 관리만 받고가면 비 소식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꼭 비가 온다고 하소연하던 고객님이 계셨는데, 처음에는 웃고 넘겼는데, 이상하게 그 분이 자동차 외장 관리를 받으시면 비가 오더군요. 그날 안 오면 다음날이라도……
잡설이 길었네요.
디테일링을 취미로 즐기시는 분들이 늘면서, 각종 용품들도 많이 늘어나고, 관련 케미컬 수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이 중, 드라잉타월 한 가지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 특정 업체에서는 사탕하나 받아먹은 것이 없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세차 드라잉타월 울트라 레인보우 003

드라잉 타월을 사용하면 세차가 어마어마하게 편해진다는 얘기를 듣고, 하나 사볼까 하고 인터넷에 검색을 하면 어마어마하게 많은 종류의 타월들이 등장합니다.
어떤 게 좋은 건지.. 어떤 차이가 있는지 드라잉 타월을 종류별로 사용해 볼 일이 없는 분들은 고민이 되실 텐데요.
요즘과 같은 형태의 드라잉 타월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는 상당히 고가였으나, 요즘은 가격도 많이 저렴해지고 종류도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그 많은 제품들 중에 콕 집어 울트라 레인보우003 드라잉 타월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 가격도 무난하고

인터넷에서 만원 정도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울트라 레인보우사에서 흠집이 있는 상품을 싸게 팔기도 합니다.
울트라 레인보우 003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가격이 더 비싸거나 싼 제품도 많지만, 이 정도면 무난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 성능도 나름 준수
드라잉 타월을 오래 사용하면(잦은 세탁) 물 흡수력이 떨어지는데, 더 비싼 타월들에 뒤지지 않을 정도의 흡수력을 보여줍니다.
그냥 간단하게 말해 가격도 무난하고 성능도 괜찮은 꽤나 잘 나온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흔한 말로 가성비가 좋다고 하죠.
디테일링 샾 정리를 하면서 남아있던 울트라레인보우 003 제품을 지인들에게 나눠줬는데, 반응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세차가 편해졌다고 하더군요.(공짜라서 만족감이 더 높을 수도……ㅋ)

하나 남은걸 차 트렁크에 던져뒀었는데, 아직까지 잘 있네요.
암튼 꽤나 괜찮은 제품입니다.
사용법은

다른 드라잉 타월과 마찬가지로 위 사진처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물을 쭉쭉 빨아들여 세차 후 물기제거가 정말 편해집니다.

추후 다른 제품을 사용하실 때 울트라 레인보우 003보다 좋다 나쁘다를 판단할 수 있는 기준점이 되어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드라잉타월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