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열혈사제 2, 출연진(김남길,이하늬, 김성균, 비비), 방송 시간, 어디서 시청? , 금새록은?
열혈사제2가 제작되어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김남길, 이하늬 주연의 열혈사제1이 꽤나 인기리에 방영되었고, 시즌제로 나와도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시즌2가 나오네요.
보통 시즌제 드라마나 영화는 1편의 인기와 재미를 주지 못하는 게 대부분이었는데, 열혈사제는 어떨지 궁금하긴 합니다.
곳곳에서 전쟁도 일어나고 있고, 경기도 안좋다고들 하고, 북한과의 긴장감도 고조되는 상황에서 별 생각없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나오는 것 같아 한편으로는 반갑기도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드라마 열혈사제2의 간단한 정보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열혈사제2 출연진 및 방송시간.
드라마 열혈사제2는 지옥에서 온 판사의 후속작으로 방영될 예정인데요.
대표적인 출연진은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성준, 서현우, 비비 입니다.
김해일 신부(김남길), 박경선 검사(이하늬), 구대영 형사(김성균)는 1편과 같은 역할이고, 성준 배우가 부산지역 조직폭력배 김홍식 역할을 맡고, 서현우 배우가 마약 카르텔을 만들려는 조직폭력배 김홍식과 결탁한 비리검사 남두헌 역을 맡을 예정입니다.
비비는 부산 마약반 형사 역할을 맡았는데, 열혈사제 1의 금새록 배우의 포지션으로 보입니다.
시즌 1에서 서승아 형사 역할로 열연했던 금새록 배우는 kbs2의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출연자 정보에서 찾아볼 수 없는만큼, 출연이 불발된 것으로 보이고, 출연하더라도 까메오 역할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시즌 1에서 재미를 주었던 쏭삭(안창환)과 장룡(음문석)의 출연 여부도 궁금해지는데, 현재(2024.10.24) 쏭삭의 경우 시즌2에도 등장하는게 확정되었다는 소식은 나왔는데, 장룡은 소식을 찾아보기 어려웠습니다.
요즘 국민불륜남으로 불리는 지승현 배우도 특별출연한다고 하는데, 김남길에게 참교육을 당하는 역할로 출연하지 않을까란 생각이 드네요.
방송시간은 2024.11.8일(금,토 드라마) 오후 10시이며, sbs를 통해 방영되며 wavve, 디즈니 +를 통해 스트리밍 됩니다.
50초 분량의 1차 티저 영상을 첨부해 두겠습니다.
이상 2024년 11월 8일 첫방송 예정인 열혈사제 시즌2에 대한 간단한 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