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동안 오딘 접속이 어마어마하게 어렵더니, 서버 제한을 푼 것인지 많은 분들이 지쳐 떠난 것인지 이제는 접속이 그나마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친구 녀석이 사업을 시작해서 이것저것 봐주느라, 게임 접속도 블로그 포스팅도 제대로 못했네요.
사실은 며칠 전에 쓰려고 했던 포스팅인데….. 이제서야……
오딘이 양대 게임 마켓에서 리니지m을 밀어내고 1등을 했다는 광고가 나오더군요. 대단하다는 말 밖에는…..ㅋ
어느 정도 과금을 하시면서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저같은 무과금 저렙 분들이 다이아를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 던전은 필수
– 채집
– 부케 키우기
– 상자 찾기.
는 당연히 아실거라 생각해서 생략하기로 하고, 신경을 덜 쓰면서 다이아 벌기 좋은 곳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딘 다이아 벌기 좋은 사냥터.
장비 좋고, 컬렉 좋고, 렙 높으신 분들이야, 좋은 사냥터를 다니시면서 좋은 아이템을 먹고 그걸 기반으로 스펙업을 하거나, 다이아를 버는 선순환이 되지만, 무과금 분들은 운이 정말 좋지 않은 이상 어느 순간 메인퀘나 사냥이 막히는 시점이 옵니다.
퀘스트 진행도 안되고, 레벨에 맞는 사냥터는 빡세고…… 게임 할 맛이 뚝 떨어지면서 현질을 고민하게 되는데요.
오딘이 매출 1위를 할 만큼 많은 현질이 이루어지고 있고, 섭초라 그런지 풀리는 아이템이 적다보니, 무과금분들 입장에서는 노가다하기 좋은 환경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어딜가서 사냥을 해야 하냐고?”
라고 물으신다면, 아이템 수집을 노리는 것입니다.
그 중 제가 추천드릴 아이템은 장인의 갑옷 인데요
인챈 컬렉이 붙어있다보니, 상당히 거래가 잘됩니다. 드랍도 나쁘지 않은 편이구요.
저희 썹에서는 대략 15 이상에 올려두면 순식간에 팔리더군요.
요 녀석이 잘 나오는 사냥터는
이 곳입니다. 미드가르드의 뱀 굽이인데요.
절전모드로 해두시던지, 방치모드로 해 두시던지 이 곳에 던져두고 오토만 눌러두면, 꽤나 많이 먹어두더군요.
이 곳에 좀 전에 던져뒀는데 22분 동안 두개나 먹었네요.
이 곳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1. 무과금도 가능할만큼 그리 높은 전투력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2. 상기의 이유로 밤새 신경쓰지 않아도 잘 돌아갑니다. 물약도 많이 먹지 않겠죠. ㅋ
3. 아이템 거래가 잘 됩니다. 잘 팔려요.
4. 아이템 가격도 나쁘지 않습니다.
위와 같습니다.
서버마다 시세가 다를 수도 있으니, 아이템 시세를 확인해보시고, 더 쓸만한 아이템(평균 거래 단가가 높고, 최저가도 높으며, 수량이 많이 없고, 가급적 인챈트 컬렉이 있는 아이템으로 찾으세요. 그만큼 거래가 잘 된다는 뜻이니까)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그 곳에서 사냥을 하셔도 됩니다.
저도 이 곳에서 다이아를 벌어서 뻘짓거리를 좀 해서, 현재 가진 다이아가 1,300정도 밖에는 없지만, 다른 방식보다는 편하게 다이아를 벌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카메라 회전 끄기.
사냥터만 추천 드리기 아쉬우니, 카메라 회전을 끄는 방법에 대해서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분량 확보 차원이니 아시는 분들은 넘어가셔도 좋습니다.
오딘은 이동상태와 전투상태에 따라서 카메라가 회전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화면을 들여다보고 있다보면, 상당히 눈도 아프고…..멀미가…… 역시 전 아재인 것 같습니다.
저처럼 카메라가 휙휙 돌아가는 것이 싫으신 분들은 카메라 회전을 꺼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메뉴를 누른 후, 설정에 진입하시고,
카메라 회전을 끄기 선택을 해주시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멀미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다 아는 내용을 저만 아는 것처럼 써서 죄송하지만, 제 친구놈은 모르고 있더군요. 혹시 모르시고 계시는 분이 계실까봐………
이상 오딘 무과금 사냥터 추천이었습니다.